[야옹군] 안먹히는 애교부리기! ㅋ
-Family: 야옹군

 

 

야옹군이 올 수 없는 " 금냥이 구역" 이 몇군에 있슴돠.

거실에 깔린 장판 위, 어무이침대 위, 가죽소파 위~

 

근데.. 거실 장판위에 앉아 놋북을 토닥이던 쥔장..

뭔가 발끝에 돼지의 기운이 느껴져 노트북 모니터를 내리고 보니...

뜨근한 장판에 노골노골~ 몸을 널부터 뜨린 야옹군 발견!!

 

 쥔장 : " 야... 내리가~ 엄마한테 혼나~!!" 

 

 

하.지.만.

지금 만만한 저와 단둘이기에.. 잠시 분위기 파악 후 씨알도 안먹힐 애교를 부립니다...ㅋㅋ

 

 

갑자기 뒹굴~ 뒹굴~ 오른쪽~ 왼쪽~ 으로 뒤집기를 어찌나 열씨미 하던지요...

마치 클럽에서 만난 호피무늬 이불과 부비부비를 하듯이..

 

 

 

 

 

 

 

쳇... 저 입다만 타이거 쫄바지를 매력이라고 드밀다니...

 쥔장 : "요즘은 그런 레깅스 안입거덩~~~"

 

 

 

이리저리 뒹굴르다.. 안됐는지 갑자기 뇌쇄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는 야옹군.... 헉.. ㅋㅋ

 

 

 

 

 

구래구래~ 너의 노력이 가상하긴 하나..

 

"요즘 남자라믄 식스팩정도는 있어줘야 하지 않겠니??

아님 코피퐈~ 할만한 치골이라도 있던가..

이건뭐.. 두리둥실 해서 살들이 흘러내리고 잇구먼... 훗~~!! ㅋㅋ"

 

 

 

 

 

뒹굴~ 부비부비~ 작렬하다..

쥔장이 가만히 엄마미소를 띄우며 바로봄을 느낀, 야옹군은...

이내 또 떡실신모드로 잠들어 버렸슴돠.

난 완전 지 아래 등급인거지... 에라이...ㅡㅡ*

 

 

이상. 따끈한 장판서 애교부리다 떡실신한 양군이였슴돠~!!

 

------------------------------------------------------------------------------

 

지금까지~ 시집오기전, 야옹군과 함께 둘이서

엄마네 얹혀살던 그시절 이야기의 재발견이였습니다~ *^^*

엄마한테 얹혀살때가 좋은데 말이죵..ㅋㅋ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Favicon of https://fruitfulife.tistory.com 열매맺는나무 2014.02.27 23:50 신고 URL EDIT REPLY
ㅎㅎㅎ 나름 오랜만에 애교부리다 지쳐버렸군요.
고양이는 정말 따뜻한 곳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둥실한 모습이 아주 편해 보입니다. ^^
Favicon of http://mrsnowwhite.tistory.com 아스타로트 2014.02.28 01:06 신고 URL EDIT REPLY
전 야옹군의 발라당 애교에 홀라당 넘어갔는데 집사님은 강심장이시군요;;
저도 엄마 눈치 보여서 설이가 이불에서 뒹굴면 열심히 돌돌이를 굴린답니다ㅋㅋㅋ
Favicon of https://raycat.net Raycat 2014.02.28 01:58 신고 URL EDIT REPLY
발라당 완전 귀여워요. :)
Favicon of http://meeoow.tistory.com 괭인 2014.02.28 09:46 신고 URL EDIT REPLY
ㅋㅋㅋ야옹군 왤케 귀엽고 둥실둥실하대요~ 첫번째 사진 양모인형같아서 귀엽다고 막 웃었어요.ㅋㅋ
저희도 옷선반은 금냥의 구역인데요, 가끔씩 옷선반 올라가 있는 모습이 귀여워서 마음이 약해진답니다. ㅜㅜ
Favicon of http://hansik07.tistory.com Hansik's Drink 2014.02.28 10:46 신고 URL EDIT REPLY
아이고~ 귀여워요 ㅎㅎ
웃음이 절로 나는군요~ ^^
Favicon of http://yongphotos.com 용작가 2014.02.28 11:15 신고 URL EDIT REPLY
ㅎㅎㅎ 저희집의 금지 구역은 카메라와 컴퓨터가 있는 제방뿐이네요.. :)
Favicon of https://estherstory.tistory.com 에스델 ♥ 2014.02.28 13:33 신고 URL EDIT REPLY
19금 매력발산하는 야옹군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완전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요....ㅎㅎ
Favicon of http://sosolife.tistory.com 유쾌한상상 2014.02.28 14:01 신고 URL EDIT REPLY
팩토리님과 집만 가까우면 자주 놀러갔을 듯.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Favicon of http://qubix.tistory.com 큐빅스™ 2014.03.01 04:27 신고 URL EDIT REPLY
고양이의 매력 중 하나가 애교 부릴때 인 것 같습니다.ㅋ
시크하다가도 애교 부릴때는 넘어가네요 ㅋㅋ
포통포통해서 야옹이가 더 귀엽네요^^
Favicon of https://qtotpz.tistory.com 윤뽀 2014.03.01 16:43 신고 URL EDIT REPLY
ㅋㅋㅋ 고양이는 원래 모시고 사는거잖아요
Favicon of https://variousinterestedpeople.tistory.com L'artiste curieuse 2014.03.01 21:34 신고 URL EDIT REPLY
ㅎㅎ 야옹군도 뜨끈한 장판 좋아했었군요. 호피무늬 장판은 특이한데요 황토색 장판만 봐온지라..! :)
Favicon of http://simglorious.tistory.com 도플파란 2014.03.02 08:26 신고 URL EDIT REPLY
야옹군.. 넘 귀엽군요..ㅎㅎ 다만... 이제 관리가 필요한듯... ㅎㅎ
Favicon of https://salt418.tistory.com +소금+ 2014.03.02 21:19 신고 URL EDIT REPLY
발라당 야옹군~~ 정말 귀여워요~~ 역시 고양이 하얀 배는 언제봐도 하악하악~~
Favicon of http://realog.net 악랄가츠 2014.03.03 06:19 신고 URL EDIT REPLY
야옹군도 카펫을 좋아하는군요! ㅎㅎㅎ
꼬미도 지난 겨울 카펫 위에서만 뒹굴뒹굴!
덕분에 카펫 청소를 열심히 하였답니다! ㅋㅋㅋ
Favicon of http://bookand.tistory.com Claire。 2014.03.03 20:26 신고 URL EDIT REPLY
뒤집고 뒹굴뒹굴 기술을 시전하는군요 ㅋㅋ
저 모습을 보고 있으면 그래~ 그렇게 좋으면 한번쯤은 거기서 놀아라~ 그럴 것 같아요.
아웅 귀여워요 ^^
Favicon of http://160cmkorea.tistory.com 달방울 2014.03.04 10:41 신고 URL EDIT REPLY
배 만지고 싶어요 ㅠㅠ 귀여워요 ㅠㅠ 식빵굽는 사진은 없나요?
Favicon of http://kukuhome.tistory.com 쿠쿠양 2014.03.05 17:10 신고 URL EDIT REPLY
뒹굴뒹굴샷 넘 귀엽다능 ㅋㅋ
저 투실한 배에 얼굴을 묻고 부비부비하고 싶네용 ㅋ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