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귀요미들과의 만남. 양떼목장 나들이.
- Sensitivity: 나들이간 W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며칠전 포스팅에 잠깐 언급했듯이~~ 저번주 주말에 평창에 있는 양떼목장 엘 다녀왔습니당~~

두번째로 찾은 양떼목장. 겨울은 처음이네요~^^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사실 입구부터 주차대란이여서 어찌나 고민했는지.. '올라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좀 했습니다만.

여기까지 와서 그냥갈 순 없지요~~^^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양떼목장 올라가는 길목에서 소정의 입장료를 내고~~ 귀요미 양들보러 고고씨잉~~

 ( 어른은 3,500원.. 약 3년전 보다 500원 올랐더군요~)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아직 눈이 녹지 않아, 길이 미끌미끌... 질퍼덕 질퍼덕 거렸습니다.

제 앞에 있던 뾰족구두 신었던 여자분... 미끄러지며 다리를 어찌나 휘청거리던지..

미끄러진 뒷발굽에 찍힐까봐 겁 좀 나더군요..ㅋㅋ

 

양떼목장갈땐 운동화나 단화를~!! ㅎㅎ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초 여름에 왔을땐 초록이던 언덕이 지금은 누런색~~

날이 추워 그런지 양들이 없었어요.. 3년전쯤 왔을때는 울타리 안쪽에 양들이 풀을 뜯고 있었거든요~~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간만에 나와서 싄난 우리들, 셀카도 찍어주공~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사진도 열씨미 찍어주공~~

야야~~ 저렇게 열씨미 공부했음 하버드갔겠다, 하버드..!! 아..닌가....ㅋㅋ

오반가.. 오바다~ 오바!! 패스!! ㅋㅋㅋ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양떼 목장의 언덕 위에요~ 눈이 얼마나 왔는지.. 벤치가 요렇게 눈쏙에 푸욱~ 잠겨있습니다.

역시 강원도 눈빨은 쵝오~~!! ㅎㅎ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사진찍기 참~~ 힘든 포토존,, '언덕위 작은집'입니당.ㅋㅋ

근데 저희는 지나가는 사람 다~ 세워놓고 커플사진까지 찍었다지요..ㅎㅎ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언덕 아래로 보이는 건물이 '양 건초주기 체험장' 입니당~ 사람들이 바글바글..

내려가면서 살짝 불안하더군요~~ 저 많은 사람들이 계속 먹여대니 양들은 얼마나 배부를꼬...ㅡㅜ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체험장 앞에 누워있던 멍멍이. 나뭇가지를 던져주면 점프~ 해서 물어버리는 능력자지요~

근데 코가 다 헐은것이,, 아파보이더라구요~ ㅜㅜ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평창 양떼목장의 주인공~!!

두둥~!! 양들의 몸뚱이에요~ ㅎㅎ 어디가 얼굴인지 엉덩이인지 알아맞히기!! ㅎ

 

이곳 체험장에서는 입장할때 받았던 입장권을 주면, 건초 바구니를 줍니다.

양들에게 건초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지요~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동그란 눈이 똘망똘망한 양 한마리..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헤어스타일이 간지 좔좔 이였던 양 한마리~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한때 좀 씹었을것 같은 양 한마리~~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오동통통 귀여운 양 궁뎅이~~~ㅎㅎ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저도 건초 한바구니 받아서 , 양들에게 나눠주었습니당.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먹이는것도 쫌 미안했다는...

근데 요 아이는 아주 잘 먹더라구요~ 입술을 나풀~~거리면서 ㅎㅎㅎ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뿔달린 양을 만나 , 반가운 나머지 손을 내밀었지만,,,

싫은티 팍팍냈던, 무척 시크했던 양 한마리~~^^;;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그리고 저번엔 양떼 목장에 왔을땐 보지 못했던 아가양들이 있던 축사에 들어올 수 있었어요~

으~~ 어찌나 귀엽던지, 진짜 코피 퐈~~~ ㅎㅎ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입구부터 반겨주던 아이.. 어찌나 귀엽던지요~

저 크디큰 풀을 먹어보겠다며~ 애쓰던 모습이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었답니당 ㅎㅎ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완전 귀요미 꼬꼬마들 뒷태!! ^_____________^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엄마우유먹는 아가양 한마리~~`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폭신한 등에 올라가 있는 아가양 두마리~~ ㅎㅎ

아가양들이 폴짝 폴짝 등위로 잘도 올라가더라구요~~^^ 귀요미~!!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마지막으로 굿바이 인사 해주던 꼬마 양이네요~~ㅎㅎ

막~~ 만지고 싶었지만 아가양들은 쫌 만지기 그래서 쓰담쓰담 못해줬답니당..ㅡㅜ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양떼목장에서 양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시 내려오는길... 여전히 목장으로 올라가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오히려 제가 들어왔던 시간 (12시반쯤...) 보다 사람들이 더 몰리고 있었지요~

 

평창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당일치기

 

그리고~ 입구에 줄서있던 인파들...ㄷㄷㄷㄷ

(우리 귀요미 양들이 배가 너무너무 불렀을것 같던데,, 쥔장분들이 잘 관리해 주셨으리라 믿고!! ㅎ)

 

간만에 즐거운 여행~~ 평창 양떼목장 귀요미들 만나기였슴돠!!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Favicon of https://salt418.tistory.com +소금+ 2013.03.08 09:58 신고 URL EDIT REPLY
아가냥들 넘 귀요미네요~~ ^^
여기 푸르를때 가면 정말 멋질것 같아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2:07 신고 URL EDIT
네~~ 들판이 푸를때 가면 정말 좋지요~~
언덕에 뛰어노는 양들도 볼 수 있구요.
하긴, 초록이 한창일때 어디간들 나쁘겠습니까~~!! ㅎㅎㅎ
Favicon of http://funnycandies.tistory.com 소심한우주인 2013.03.08 10:12 신고 URL EDIT REPLY
처음 양떼 목장에 갔을 때 양들의 털이 결코 흰색이 아니여서 깜짝 놀랐었는데 말이지요...ㅋㅋ
새끼 양은 참 귀엽네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2:04 신고 URL EDIT
ㅋㅋㅋㅋㅋ 양들의 털이 결코!! 상상처럼 하얀색이 아니죵!! ㅎㅎ
아가냥일때만 하얀가봐욤!! ㅋㅋㅋ
Favicon of http://lovegomi.tistory.com 러브곰이 2013.03.08 10:19 신고 URL EDIT REPLY
어맛!! 세상에~~ 하얗고 복실복실 넘 귀여워요 +_+
아기 양들도 보고 진짜 좋으셨겠어요~
어떤 동물이든 새끼는 참 귀여운 것 같아요 ㅋㅋ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2:04 신고 URL EDIT
맞아요~~ 아가들은 정말 너무너무 귀엽다는...^^
저도 이렇게 많은 아가양들은 처음봤는데, 마구 주물딱 거리고 싶게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Favicon of http://pjsjjanglove.tistory.com 영심이~* 2013.03.08 12:07 신고 URL EDIT REPLY
전 여기 한 번도 못가봤어요..
가보고 싶은 곳인데 울집 식구들은 이런 거 안 좋아하네요..ㅠㅠ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2:03 신고 URL EDIT
어이쿠,,ㅋㅋㅋ 식구들이 안좋아 하시면~~
음~!! 칭구분들과 떠나세욤!! ^____________^
Favicon of http://yongphotos.com 용작가 2013.03.08 13:13 신고 URL EDIT REPLY
제가 갔을땐 아기 양들은 못봤었는데.. 너무 귀엽네요 ^^ ㅎㅎ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2:02 신고 URL EDIT
저도 저번에 갔을땐 못봤는데, 이번엔 만날 수 있었네요..
그냥 제가 생각해 본건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축사를 열어준게 아닌가..싶더라구요~^^
Favicon of https://estherstory.tistory.com 에스델 ♥ 2013.03.08 13:14 신고 URL EDIT REPLY
아기양들 너무 귀엽습니다.^^
양떼목장~ 겨울풍경 멋지네요...
담엔 저도 겨울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2:01 신고 URL EDIT
천방지축인 아가양들 보시면
엄마미소가 저절로 지어지실꺼에요..ㅎㅎ
Favicon of http://seattlemom.tistory.com The 노라 2013.03.08 13:43 신고 URL EDIT REPLY
한국에도 양떼목장이 있군요. 신기해요~~ 아가양들이 정말 이뻐요.
우리집 세째와 막둥이도 제가 누워있으면 잘 올라 타는데 아가양이랑 비슷해요. ^^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2:00 신고 URL EDIT
ㅋㅋㅋ 셋째와 막둥이가 마구 올라오는군요!! ㅎㅎ
귀여운 아가들같으니라고!!
역시 엄마는 대단한 여자사람입니당!! ㅎㅎ
Favicon of http://jepisode.com 쥬르날 2013.03.08 15:21 신고 URL EDIT REPLY
언제봐도 평화로워 보이네요. :D
저도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습니다. ㅠ_ㅠ...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1:59 신고 URL EDIT
저도 오랫만에 큰맘먹고 갔다왔네요~
삼양목장 보다는 규모가 작아서 아기자기한맛이 있는 목장이랍니다.
요번엔 아가양들까지 봐서 더욱 좋았던것 같아요!! ^^
Favicon of http://greekolivetree.co.uk 꿋꿋한올리브나무 2013.03.08 17:21 신고 URL EDIT REPLY
어머! 너무 귀엽네요!
사진들도 너무 좋아요.
눈이 정말 많네요.
올라가시느라고 좀 고생스러우셨을 것 같아요.
사진찍는 열정. 좋아보여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1:58 신고 URL EDIT
날이 좋고, 땅이 굳었으면 그리 힘들지 않고 갔을 언덕인데
눈이 녹고해서 질퍽해 살짝 힘들었네요~
아주살짝이요..ㅎㅎ
그래도 아가양들 보려면 이정도야 뭐~~^^
Favicon of http://mrsnowwhite.tistory.com 아스타로트 2013.03.08 21:59 신고 URL EDIT REPLY
양을 자세히 본 적이 없었는데 정말 귀엽네요^^
가고 싶은 곳 목록에 양떼목장을 급히 추가해봅니다~
양들도 털빨이 있겠지만 참 몽실몽실해 보여서 쓰다듬고 싶어져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1:57 신고 URL EDI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들도 털빨이죵..ㅋㅋ
뭉실해 보이는데 막상 만지면 손가락 하나 삐집고 들어갈 수 없을 만큼 빼곡하답니당. ㅎㅎ 부로콜리 만지는 느낌도 살짝..ㅎㅎ
Favicon of http://bamsong2.tistory.com 밤송이  2013.03.09 23:41 신고 URL EDIT REPLY
마지막 양 너무귀욥네요 아기양ㅋㅋ겨울의양떼목장도 매력있는걸요?? ㅋ근데 다녀온사람들에의하먄.냄새가 좀 심하다고 하던데 ㅋ저도꼭가보고싶네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1:56 신고 URL EDIT
ㅋㅋ 아무래도 양들이 먹고~ 바로 그자리에서 응아를...ㅎㅎ
저도 응아 누는 아이들을 몇 보았지요.ㅋㅋ
냄새가 조금 나긴 합니다만, 양들이 귀여워서 그 정도 고충(?)은 참아줬네욤..ㅎㅎㅎ
Favicon of http://qubix.tistory.com 큐빅스™ 2013.03.10 13:56 신고 URL EDIT REPLY
멋진 사진 잘 봤습니다.
여기 사람들 너무 많아서 한적하게 즐기기에는 힘들드라구요 ㅡ,ㅡ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1:54 신고 URL EDIT
저도 평일한번, 주말한번 이렇게 가봤는데..
오우~~ 주말은... 사람이 너무많아서
사진도 다같이~찍게 되지요..ㅋㅋ
Favicon of http://kukuhome.tistory.com 쿠쿠양 2013.03.10 19:29 신고 URL EDIT REPLY
한겨울의 양떼목장...
로망으로만 있고 아직 가보진 못했어요 ㅠㅠㅠㅠ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1:53 신고 URL EDIT
강원도 눈빨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언덕 위쪽 산책로에 잇던 벤치는 보이지 않게 눈에 파뭍혀 있더라구요 ㅋㅋ
Favicon of http://bookand.tistory.com Claire。 2013.03.10 20:21 신고 URL EDIT REPLY
흙길이라 눈이 오거나 비가 오면 길이 질퍽질퍽해지더군요.
편한 신발을 신고 가야 하는 것 같아요.
귀요미 양들 사진은 다시봐도 귀여워요.
요 녀석들.. 건초를 어찌나 잘 먹던지 계속 주고 싶었어요 ㅎㅎ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1:53 신고 URL EDIT
뾰족구두 신고온 아가씨들이 많드라구요,,ㅋㅋ
요긴 운동화나 아님 레인부츠..? 정도.. ?? ^^;;
제가 갔던날은 애덜이 배가 불러서 쉬는 아이들이 많더군요,,ㅎㅎ
Favicon of http://realog.net 악랄가츠 2013.03.10 23:56 신고 URL EDIT REPLY
양떼목장은 일년내내 방문객들로 북적이네요! ㅎㅎ
저도 예전에 한번 갔었는데 다음엔 눈이 펑펑 내리는 겨울에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1:51 신고 URL EDIT
사람이 이날은 정말 많았던것 같아요..ㅜㅜ
양들이 배가 터질듯~~~
겨울도 나름 눈때문에 운치있긴한데요~
들판에 양들이 없어 그게 살짝 아쉽더라구요~^^
Favicon of http://fotolife.tistory.com ageratum 2013.03.11 02:03 신고 URL EDIT REPLY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 아직도 못가봣네요..^^:
귀여운 양들 보러 가야되는데..ㅋㅋ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1 21:50 신고 URL EDIT
겨울은 조금 추운거 같구요~
풀들이 초록색으로 파릇파릇할때 가시면 더욱 좋을것 같아요~~^^
Favicon of http://160cmkorea.tistory.com 달방울 2013.03.12 09:01 신고 URL EDIT REPLY
제가 갔을 때는 저 정도 손님 없었는데 ㄷㄷ 방송에라도 나왔나요? 양들은 완전 행복하겠네요 밥 주겠다고 다들 줄서있으니 ㅋㅋ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3.03.13 13:20 신고 URL EDIT
주말인데 그려셨어요~~?? 오~~
제가 갔을땐 삼일절 껴서 3일동안 연휴였던 날인데..
진짜 사람이 너무너무 많더라구요~ㅡㅜ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