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군] 햇살 좋은날.
-Family: 야옹군

 

 

고양이일광욕 고양이귀여운사진 야옹군이야기

 

며칠전, 오랫만에 햇살이 참 좋았던 날입니다~

싄나게~ 야옹군 사진을 찍어 보아요~~ㅋㅋ

 

고양이일광욕 고양이귀여운사진 야옹군이야기

 

막~~ 안습사진도 찍어 주어요~

햇살 어택에 단추구멍이 된 눈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고양이일광욕 고양이귀여운사진 야옹군이야기

 

바닥 뜨듯하고~ 햇살 따뜻한,

명당자리에 자리잡은 야옹군은 노골~ 노골~ 일광욕을 즐기고 있습니당~

  

고양이일광욕 고양이귀여운사진 야옹군이야기

 

옆태말고 얼굴사진을 찍고 싶어 안달이 난 집사가,

다섯번쯤 목청껏 불렀지만 쳐다도 안봅니다.

 

드럽게 치사한 놈입니다.

 

결국 한번만 쳐다봐 달라는 사정과 함께, 손가락 소리를 내기~ 기술을 써가며 꼬득이니,

 어렵사리 "뭥미?" 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봐줍니다.

 

"오,예~~"

라고 즐거워할 1분의 시간도 주지 않은채...

 

 

고양이일광욕 고양이귀여운사진 야옹군이야기

 

 

 별거 없다는걸 눈치챈 야옹군은 이내 곧,,,

일광용을 즐겨주십니다.

 

너.... 시크하게 나 모르는척 하지만, 귀가 내쪽으로 쫑끗 집중하고 있는거 딱 걸렸어!! ㅋㅋ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Favicon of http://simglorious.tistory.com 도플파란 2014.02.03 19:05 신고 URL EDIT REPLY
시크한 매력에 저도 빠져봅니다.ㅎㅎ

몇년전부터 유난히 고양이 매력에 자꾸 빠지네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2:52 신고 URL EDIT
헤헤~ 고양이 매력월드에 빠져드신걸 환영합니당~~ ^^
냥이들 마니 예뻐해 주세욤~~ ㅋㅋ
Favicon of http://heysukim114.tistory.com *저녁노을* 2014.02.03 19:31 신고 URL EDIT REPLY
너무 귀여워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2:52 신고 URL EDIT
저는 저 시크한 옆태가 너무 재밌더라구요~ ^^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ㅎ
Favicon of http://mrsnowwhite.tistory.com 아스타로트 2014.02.03 20:56 신고 URL EDIT REPLY
자긴 옆모습이 멋지다고 옆모습을 찍으라는 거죠~
햇살 받아서 그런지 더 뽀샤시해 보여요+ㅁ+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2:55 신고 URL EDIT
그런거죠~~
다, 지덜 어떤 각도가 예쁜지 아는거죠?? ㅋㅋㅋㅋ
사진찍을땐 역시 자연광이 짱인것 같아요 ㅋㅋ
Favicon of https://salt418.tistory.com +소금+ 2014.02.03 21:47 신고 URL EDIT REPLY
ㅎㅎㅎ 옆모습도~ 비싸게 굴며 잠깐 쳐다본 얼굴도~ 넘넘 이쁘고 귀여워요~~
야옹군도 참 잘 생겼어요~~~ @.@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2:56 신고 URL EDIT
히히~ 잘생겼다 해주셔서 감사해용~
야옹군한테 말해줘야 겠어요 ㅋ
정말 요녀석들 왜케 비싸게 구는지 몰겠어요!! ㅋㅋ
Favicon of https://estherstory.tistory.com 에스델 ♥ 2014.02.03 21:51 신고 URL EDIT REPLY
야옹군의 뭥미? 표정이 너무나 귀엽습니다.^^
햇살이 좋은날 사진이라서 그런지~
야옹군이 더 멋져 보입니다.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2:57 신고 URL EDIT
오랫만에 따뜻한 햇살이 방한 가득 들어오니.
저도 좋고 그러더라구요~
저놈에 뭥미? 무시 표정은 언제봐도 참~ 그래요..? ㅋㅋㅋ
그래도 어쩌겠어요, 제가 참아야죵~ ㅎㅎ
Favicon of http://raycat.net Raycat 2014.02.04 00:50 신고 URL EDIT REPLY
연휴기간에 그래도 날씨가 많이 풀렸었죠. :)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2:58 신고 URL EDIT
넹~ 오늘도 바람이 덜 차더라구요,
근데 낼 다시 눈이 온다니.. 살짝 걱정이네용~
언넝 따뜻해 졌음 좋겠다는~ ㅎㅎ
Favicon of http://realog.net 악랄가츠 2014.02.04 07:01 신고 URL EDIT REPLY
무심한 척 하지만 사실 모든 것을 다 꿰뚫고 있는 거겠죠? ㅋㅋㅋ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2:59 신고 URL EDIT
그죠~~ 무심한척 하지만,
본인 필요할땐 애교 폭발이라지요 ㅋㅋ
밥시간때 말이에요,ㅋㅋㅋ
Favicon of http://160cmkorea.tistory.com 달방울 2014.02.04 11:09 신고 URL EDIT REPLY
귀에 털 너무 귀여워요 ㅎㅎ 만지고 싶다 부들부들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3:01 신고 URL EDIT
ㅎㅎ 달방울님 완전 섬세하세용,
귀에 털까지 봐주시다닝~~ 쵝오~~^^
Favicon of http://hansik07.tistory.com Hansik's Drink 2014.02.04 12:49 신고 URL EDIT REPLY
너무너무 귀엽네요~ ^^
웃음이 절로 납니다 ㅎㅎ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3:03 신고 URL EDIT
^^ 귀엽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야옹군이 좋아하겠어요~ ㅎㅎ
Favicon of http://yongphotos.com 용작가 2014.02.04 13:31 신고 URL EDIT REPLY
시크한 저 눈빛!!! ^^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3:04 신고 URL EDIT
뭔가, 저를 들어다 놨다~ 들어다 놨다~ 하는
시크눈빛이라지요! ㅋㅋ
Favicon of http://meeoow.tistory.com 괭인 2014.02.04 14:51 신고 URL EDIT REPLY
ㅋㅋㅋㅋ안습사진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사랑스러워요!ㅋㅋ
야옹군이 햇빛을 받으니까 노랑노랑 황금색이여서 너무 예쁘네요.^^
고양이 광합성 사진은 보기만 해도 따스해지는 것 같아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3:04 신고 URL EDIT
ㅎㅎ 햇빛에 찡그린 눈이 너무 웃기더라구요,
뭔가 시크한척 했던 멋진 남자배우가
찌질한 표정을 지었을때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ㅋㅋㅋ
Favicon of http://datafile.tistory.com 신기한별 2014.02.05 17:05 신고 URL EDIT REPLY
시크한 매력에 푹 빠져봅니다.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3:05 신고 URL EDIT
야옹군 시크매력에 폭~~~ 빠지셨나용~~ ㅋㅋ
2014.02.05 17:33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3:06 신고 URL EDIT
아네요~ 요즘 볼살이 쏙 들어가서..
가끔 멀리서 걸어올때 제가
"너도 마니 늙었다..." 이런다지요 ㅋㅋㅋ

아마, 많은분들께 사랑듬뿍 받으셔서 젊어지실 겝니당~~ ^^
Favicon of http://qubix.tistory.com 큐빅스™ 2014.02.05 19:00 신고 URL EDIT REPLY
귀를 쫑긋세우고 듣는 모습이 넘 귀여운데요^^
고양이는 시크한것이 매력덩어리죠 ㅋ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3:06 신고 URL EDIT
그... 연예비법 강연할때 고양이들도 초청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저에요 ㅋㅋ
말을 못해 그렇죠 ㅋㅋㅋ
Favicon of http://kukuhome.tistory.com 쿠쿠양 2014.02.06 19:52 신고 URL EDIT REPLY
햇빛을 받은 수염이 넘 귀엽네용 ㅎㅎㅎ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06 23:07 신고 URL EDIT
어쩔땐, 눈섭이며 주둥이 주변에 저렇게 수염이 많았나 싶을때가 있다니깐요..ㅋㅋ
Favicon of http://sosolife.tistory.com 유쾌한상상 2014.02.07 14:00 신고 URL EDIT REPLY
에효 이뻐!! ㅠㅠ
저희 냥이는 가출했다가 7일만에 집에 들어왔는데....쩝.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10 23:25 신고 URL EDIT
에궁,,,, 추운데 일주일이나..
많이 걱정하셨겠어요..ㅜㅜ
Favicon of https://fruitfulife.tistory.com 열매맺는나무 2014.02.09 20:54 신고 URL EDIT REPLY
햇살아래 야옹. 정말 행복해 보입니다. 캐스커의 고양이편지라는 노래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2.10 23:26 신고 URL EDIT
오홀~~
저도 한번 들어볼께욤!! 캐스커의 고양이 편지~ ^^
궁굼한걸용~^^
Favicon of http://qubix.tistory.com 큐빅스™ 2014.04.16 02:35 신고 URL EDIT REPLY
귀를 쫑긋슨 모습이 시크하면서
매력적이네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