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맛집] 독특한 고기구이집, 철든놈!
- Yummy: 맛난 집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올해는 정말 벚꽃이 너무 일찍 만개해서 쫌  적응안된다는..ㅋㅋ

아무래도 꽃구경은 빠른시일내 다녀와야 할듯하네요~

 

◆ ◇ ◆ ◇ ◆ ◇ ◆

 

간만에 맛집 포스팅 하려해요~ 폰에는 묵은지 먹거리 사진이 한가득 이라죠,,ㅋㅋ

얼마전 칭구들과의 모임장소였던 강남 철든집! 이란 곳인데요,

고기구워먹는 방법이 꽤나 독특했던 그런 고기집이였답니다~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살짝 헤메이고 도착한 강남점 철든놈 제2공장!

입구부터 뭔가,, 독특하다 싶더니~

대기번호표도 저리 독특하네요..ㅋㅋ

 

저걸 들고 기당겨야 하는건가요~~ ㅎㅎ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뭔가.,, 옷을 벚어놓고, 열씨미 일해야 할것 같은 이 분위기...ㅋㅋ

 

철든놈이 추구하는 요 컨셉! 알고보니 고기굽는 구이상자?를 직접 개발한것 같더라구요~

철든놈 가게 한쪽 벽에 자꾸 요 기계만드는 과정을 프로젝트 빔으로 쏴서 보여주더라는..ㅋㅋ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자~ 먼저 모인사람끼리 주문을 해 보아요~

우선,  철든삼결살과 철부지 목살을 시키고,오리엔탈 샐러드를 주문합니다.

이곳 철든놈이 다른 삼겹살집과 다른점은 기본세팅이던 상추와 깻잎등의 밑반찬이 없다는 거에요~

그래서 샐러드라도 안시키믄 고기만 먹다 느끼해 죽을 수도 있다는,, 그런..ㅋㅋㅋ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먼저, 나온 오리엔탈 샐러드!!

드레싱과 골고루 섞어 먹고 싶었지만, 초반에는 무너질까 무서워

우선 잘 건져먹고 후반에 마구 섞어 먹었답니다~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저희 테이블 옆쪽엔 이래 무서운 아이들이 한가득..ㅋㅋㅋ

뭐가 막~ 터프하고 막 남자답고 이런 분위기가 느껴질라는거 같기도 하고 말이죠잉~ ㅋ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자~ 주위를 둘러보는 동안 저희가 주문한 철든놈의 삼겹살과 목살이 등장했습니당~

요래 꼬치에 고기가 꿰어져? 나오고, 초벌구이된 아이들이기 때문에

수다떨면서 옆면이 잘 익도록 주기적으로 돌려주면 됩니당~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요래~ 마늘도 꼬챙이에 쪼르륵~~

요 아이도 고기 구워먹음서 노릇노릇 구워먹음 ok!!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구이상자에서 겹살이와 목살이가 적당~하게 익으면

요래, 구이상자 위쪽에 쫙~ 빼서 올려놓고 먹음됩니당.ㅋ

함께 준비된 소스에 콕! 찍어서 말이죠~~

 

요기서 주의할점은 가운데는 고기를 올려놓지 말것,

 기름이 아래 숯위로 떨어져 연기 겁내 난다는,,,

저희 테이블에서만 연기가 막~ 났던거죠!! ㅋㅋㅋ

 

글고~ 자리앉을때 나는 구찮은거 싫고 먹는거만 하고 싶다~!!!

이러시면 구이상자랑 멀리 떨어져 앉음 되는겁니당 ㅋㅋ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구이상자 바로 앞에 앉은 죄?로 열씨미 고기굽은

연장자들..ㅋㅋ 싄났네?? ㅋㅋㅋ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그리고~ 고기만 먹다보니 뭔가 허전한 우리들...

메뉴판에서 과일구이가 있길래~ 한번 시켜보아요~

바나나&파인애플 구이..ㅋㅋ

 

과일을 이래 구어먹기는 또 첨인듯~^^;;

 

 

또~ 구이상자 앞에 앉은 연장자의 손은 바쁩니다 ㅋㅋ

뭐~ 그런저럭 먹을만 하더라구요~

바나나 보다는 파인애플이 쫌 더 맛남!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고기굽는 방법이 독특했던 철든놈의 장점?은 고기냄새가 옷데 덜 베인다는 고런 장점?

훈제되어 나와서 적당히 잘 익히면 맛나게 먹을 수 있다는것~? 정도 되겠네요.ㅎ

 

첨엔 잘 몰라서 너무 바짝익혔더니 질기더라구요~ 적당히 잘 익혀먹는게 관건~~

 

강남맛집 철든놈강남점 강남역삼겹살집철든놈

이상, 구이혁명가 철든놈 강남점에서 꼬기먹은 이야기였습니당~~ 뿅~~ *^^*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Favicon of http://sosolife.tistory.com 유쾌한상상 2014.04.02 18:23 신고 URL EDIT REPLY
와~ 특이한 곳이네요.
강남이라서 좀 멀지만 진짜 가보고 싶네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43 신고 URL EDIT
저도 강남이 참 그래요~
집에 올때쯤이면..윽~ 정말 지옥철이라 집에 도착하믄 체력이 쪽~ 빠지거든요~ ㅋㅋㅋ
Favicon of http://qubix.tistory.com 큐빅스™ 2014.04.03 00:45 신고 URL EDIT REPLY
헉..정말 이색적인 곳이네요.
분위기는 무식한데 고기는 정말 맛나보여요^^
이색체험하러 한번쯤 가보고 싶네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42 신고 URL EDIT
고기먹는데 막 무서운 기계들이 옆에 좌르륵~
가스통도 막~ ㅋㅋㅋ
남자분들이 더 좋아할만한 인테리어인것 같기도 하네요~^^
Favicon of http://mrsnowwhite.tistory.com 아스타로트 2014.04.03 01:40 신고 URL EDIT REPLY
서울엔 정말 특이한 맛집이 많네요~ 저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솟구치는지?
이젠 음식점도 맛만으로 승부할 수 없는 시대인가 봅니다~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42 신고 URL EDIT
그쵸~ 사업하시는 분들 정말 아이디어 싸움인것 같아요~
물론 맛이 기본으로 깔려있어야 더 좋은데 말입니당~ ㅋㅋ
이곳은 그래도 나름 괜찮게 먹고 온 곳이라 만족한답니당~^^
Favicon of http://salt418.tistory.com +소금+ 2014.04.03 09:56 신고 URL EDIT REPLY
오~ 정말 신기하네요~ 진짜 철을 들 줄이야~ㅋㅋ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좋네요~~ㅎ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40 신고 URL EDIT
이곳 인테리어, 정말 뭔가 일을해야 할것 같은 그런 분위기였다죠 ㅋㅋㅋ
한눈팔고 수다떨다 꼬치 늦게 뒤집어 조금 타기도 했답니당 ㅋㅋ
Favicon of http://estherstory.tistory.com 에스델 ♥ 2014.04.03 10:41 신고 URL EDIT REPLY
샐러드 안시키면 고기만 먹다
느끼해 죽을수 있다는 글 읽고
빵터졌습니다...ㅋㅋ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고기의 만남이
신기합니다.
저도 먹으러 가고 싶다는...ㅎㅎ
바나나와 파인애플 구이 원츄~~~^^
행복한 목요일 보내세요!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40 신고 URL EDIT
ㅎㅎ 정말 요긴 기본 쌈이 안나와서 꼭! 샐러드 시켜먹어야 해요..ㅋㅋ
고기집에서 과일꼬치 구워먹으니 기분이 독특하더라구요~~^^
파인애플은 저도 고기구워먹을때 있으면 같이 구워먹을려구요~ 괜찮더라구요~~ㅎㅎ
Favicon of http://ptnet.tistory.com 진율 2014.04.03 11:59 신고 URL EDIT REPLY
ㅋㅋ 완전 특이한 곳이군요~!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38 신고 URL EDIT
저도 친구가 블로그 보고 독특하다고 가보자고 해서 가보았던 곳이에요~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재미있는것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Favicon of http://yongphotos.com 용작 2014.04.03 13:45 신고 URL EDIT REPLY
오호!!! 구워 먹는 재미가 쏠쏠한 집이네요. :)
철든놈, 이름부터 인테리어, 아이디어 모두 예사스럽지가 않습니다. ㅋ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37 신고 URL EDIT
구워먹는게 재미지긴 한데요~
담에 가믄 저 고기박스에서 멀리 떨어져 앉은려구요.ㅋㅋ
저도 구워주는 고기에 젖가락질만 하고 싶어요~ ㅋㅋㅋ
Favicon of http://2jooboo.tistory.com 이쥬부 2014.04.03 17:23 신고 URL EDIT REPLY
재밌는 곳이네요!!
강남을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강남 갈일 생기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컨셉도 재밌고 ㅋㅋ 고기도 맛있겟죠?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37 신고 URL EDIT
이 모임은 딱 중간이 강남이라..
저도 강남가기 구찮은데, 이때 만큼은 언제나 강남이랍니다.
사람많고 별룬데 말이죠 ㅋㅋ 그래도 맛나게 먹었네요~^^
Favicon of http://www.walkview.co.kr 워크뷰 2014.04.03 18:00 신고 URL EDIT REPLY
오 이거 식욕을 자극합니다^^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35 신고 URL EDIT
저도 이웃님들 맛집 포스팅보면 그렇게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Favicon of http://bamsong2.tistory.com 밤송이  2014.04.04 15:46 신고 URL EDIT REPLY
기름기가 쏙 빠져서 정말 맛날것 같아요~~
철든놈ㅋㅋㅋㅋㅋ기회봐서 함 방문해줘야겠는걸요?
대기표 연장도구 ㅋㅋㅋㅋ독특!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35 신고 URL EDIT
요즘은 저렇게 작은 곳에서도 아이디어를 마구마구 뿜어줘야 하나봐요~ 적당히 잘 익혀 드시면 덜 번거롭고 맛나니 기회되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Favicon of http://qtotpz.tistory.com 윤뽀 2014.04.05 20:11 신고 URL EDIT REPLY
독특한 곳이네요 +_+
빨리 자리 안내 안해주면 대기표로 얻어맞을 것 같아요 ㅋㅋ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34 신고 URL EDIT
ㅋㅋㅋ 저도 저 대기표 들고 있어보고 싶었는데,
일행보다 늦게 가는 바람에 대기표 들고있을 기회를 얻지 못했네요 ㅋ
과격하시긴~~~ ㅋㅋㅋ
Favicon of http://badoppa.tistory.com 나쁜오빠  2014.04.07 18:54 신고 URL EDIT REPLY
이름부터 매우 독특하네요 ~
철들고 계속 있어야 해서 그런가바요 ㅎㅎ
Favicon of http://factoryw.tistory.com 팩토리w | 2014.04.08 00:33 신고 URL EDIT
아,,,ㅋㅋ 천재신데요 ㅋㅋ
정말 계속 저 꼬치를 뒤집어 줘야 하거든요..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Statistics Graph